나의 주문

카트에 상품이 없어요

FAQ

1. 이용방법 
             
1) memart.kr에 회원가입을 합니다.
2) 원하시는 제품을 장바구니에 담아주세요. 혹시 찾으시는 상품이 없다면 ‘상품 요청하기’를 이용해 주세요.
3) 장바구니에 가셔서 고르신 제품, 수량 및 총계를 확인하신 후 “결제 진행하기” 버튼을 눌러주세요.
4) “배송 주소”에 수취인(받는 사람) 정보를 꼼꼼하게 입력해 주세요. 로밍폰을 제외한 현지에서 연락이 닿을 수 있는 수취인 전화번호와 정확한 주소를 작성해 주셔야 합니다.
*잘못된 정보로 인해 반송 되는 물품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
5) 연락처 및 배송 도착지를 확인하신 후 “지불 계속하기” 버튼을 눌러주세요.
6) 선호하시는 결제 방법을 선택하신 후 “주문 완료” 버튼을 눌러주세요.
7) 구매 확인 이메일을 못 받으셨거나 배송이 이루어질때까지 질문이 생기신다면
 memart@memart.kr 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. 전화 문의는 +82 2 6953 2921 로 가능합니다.
     
2. 배송소요일
   
물품이 발송되면 보통 3-10일 안에 고객님의 집 앞으로 배송됩니다.
* 현지 공휴일과 통관으로 인한 지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   
     
3. 결제방법

현재 MEmart에서는 고객님의 편의에 따라 달러, 원화, 현지화폐(SAR, AED)로 결제 가능합니다.
    
[미달러 결제]
해외 카드
- Visa, AMEX, Master 등 일반적으로 사용하시는 카드 사용 결제 방법입니다.
PayPal
- 고객님의 페이팔 계정으로 결제 가능합니다. 해외 주소로 가입한 페이팔 계정만 결제 가능합니다.
     
[원화 결제]
무통장입금
- 계좌이체를 통해 원화로 지불 가능합니다. 해외 배송이라서 고객님께 부가세를 받지않는 영세율이기 때문에 현금영수증 발행은 불가합니다.
국내 카드
- 결제는 미달러 금액 기준이나 청구는 국내 원화가 됩니다.
     
[현지화폐 결제]
현지 발급 카드
결제는 미달러 금액 기준이나 청구는 현지 화폐가 됩니다.
3개월 무이자 할부 (KSA & UAE부터 지원 예정)
- 현지 카드로만 결제 가능하며 이까마 혹은 거주증이 있으셔야 합니다.
     
     
4. “상품 요청하기’는 뭔가요?
    
MEmart에서 찾으시는 상품이 없다면 요청해 주세요 (상품 요청하기). 쿠팡, 11번가, 네이버 스토어 등 타사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한 제품을 MEmart에 저렴하게 올려드립니다. 고객님만 보시기 원하는 민감한 상품의 경우 ‘링크’를 별도 전달 드리오니, 원하시면 신청서 아래 부분에 요청 부탁드립니다.
요청 상품의 준비 및 입고 과정은 3~5일 소요됩니다.
      
     
5. 따로 내야하는 세금이 있나요?
    
MEmart는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에 대한 관세, 부가세를 부담합니다. 한국에서 도착한 물품을 기쁘고 가벼운 마음으로 받아보셨으면 합니다.
쿠웨이트 등 일부국가에서는 관부가세 이외의 항목을 부과하기도 하는데, 관부가세 이외의 부분은 부득이 현지 수취인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    
     
6. 무료배송
    
아래의 링크로 들어가시면 현재 MEmart에서 제공하는 무료배송 상품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.
https://memart.kr/collections/free-shipping
        
     
7. Cash On Delivery(현금후불결제)가 되나요?
     
MEmart는 현금후불결제(COD)를 지원하고있습니다. 현지에서 받아보실 때 현지 통화로 물품과 배송비를 지불하실 수 있습니다. (사우디아라비아, 아랍에미리트 only) 일반배송보다 3~5일이 더 소요되며 38SAR(38AED) 추가 수수료가 발생합니다. 카드후불결제(CCOD)는 현재 불가합니다.
        
     
8. 교환 및 환불
     
하자는 15일간 요청 가능하오며 자세한 내용은 홈페이지 하단 교환 및 환불 정책(Return Policy)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